마인드브릿지, '스마일리오리지널'과 협업 컬렉션 선봬
TBH글로벌(대표 우종완)에서 전개하는 '마인드브릿지(MIND BRIDGE)'가 2024 S/S 시즌 글로벌 라이선스 브랜드 '스마일리 오리지널(SMILEY ORIGINALS)'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 브랜드는 옐로우 컬러의 스마일 심볼을 활용해 '잠깐, 웃어보자(TAKE THE TIME TO SMILE)'라는 키 메시지로 해외 유명 브랜드와 꾸준히 협업하며 긍정적인 문화 형성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두 브랜드의 컬래버 컬렉션은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담았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커피로 아침을 깨우고, 음악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등 지극히 평범한 일상이지만 확실한 행복을 얻는 순간과 이로 인해 변화될 일과 삶, 그리고 그 안에서 발견하게 될 다양한 영감을 제공할 예정이다.
컬렉션 라인업은 마인드브릿지 특유의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에 스마일리 오리지널의 위트 있는 심볼을 더한 반팔 티셔츠, 캡 모자, 파자마, 양말 등 다채롭게 구성했다. 여기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솔트레인(SALTRAIN)'과 협업한 스마일리 오리지널 덴탈 키트(치약, 칫솔, 컵 세트)를 구매 사은품으로 함께 제공한다.
솔트레인 특유의 힙하고 볼드한 디자인에 스마일리 오리지널 고유의 스마일 심볼과 옐로우 컬러를 더한 점이 특징이다. 해당 키트는 온오프라인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될 예정이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인드브릿지 측은 "'긍정과 행복'의 상징인 스마일리오리지널과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매력의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이번 여름 시즌 마인드브릿지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어 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 기사 댓글
-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