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X무라카미 2nd 컬렉션, 무신사 홍대서 팝업

이지은 기자 (jieun212@fashionbiz.co.kr)|24.03.25 ∙ 조회수 2,099
Copy Link

블랙핑크X무라카미 2nd 컬렉션, 무신사 홍대서 팝업 3-Image



YG플러스(대표 최성준)가 블랙핑크와 그래픽 디자이너 무라카미 다카시가 협업한 한정판 캡슐 컬렉션 '인 유어 에어리어(In Your Area)'를 공개함과 동시에 이를 기념하는 팝업스토어를 아시아 주요 5개 도시(서울, 도쿄, 쿠알라룸푸르, 타이페이, 자카르타)에서 선보인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세계적 아티스트이자 패션 아이콘 블랙핑크와 독창적이고 독특한 예술성으로 주목받는 무라카미 다카시의 두 번째 만남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지난해 출시한 첫 번째 캡슐 컬렉션은 세계 최대 아트페어 중 하나인 ‘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에서 공개된 바 있다. 당시 패션 마니아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고, 이는 미국 LA와 마이애미에서 열린 팝업스토어 완판으로 이어졌다.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2차 컬렉션은 오는 29일 무신사와 무신사글로벌에서 동시 발매한다. 국내에서는 무신사 및 무신사 홍대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티셔츠와 후드티, 봄버 재킷을 비롯해 의류와 토트백, 키링, 스티커 등 패션 잡화 및 액세서리까지 총 15종으로 다채롭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무라카미 다카시가 디자인한 블랙핑크의 한정판 라이브스틱(응원봉)도 공개한다.

3월29일부터 4월4일까지 무신사 홍대에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도 함께 운영한다. 행사 기간동안 현장에서만 구매 가능한 블랙·핑크 컬러의 키링을 한정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YG플러스 측은 "장르를 초월한 두 아티스트의 첫 협업이 북미를 강타했고,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요청에 힘입어 2차 캡슐 컬렉션 작업이 진행됐다"라며 "오는 23일 홍콩 콤플렉스콘에서 최초 공개 이후, 서울을 비롯한 아시아 주요 5개 도시에서 팝업스토어를 개최하고 온라인 판매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