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헬리녹스, HCC 부산서 'POTR' 팝업 이벤트 진행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4.03.20 ∙ 조회수 2,940
Copy Link
헬리녹스(대표 강연수)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가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에 위치한 플래그십스토어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 부산(이하 HCC 부산)’에서 '피오티알(POTR)'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2일(금)부터 4월 14일(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팝업은 '다이와(DAIWA) X 피오티알' 컬렉션을 비롯해 비즈니스 가방 시리즈 '스코프'와 트래블 시리즈 '팩스(packs)' 등 다양한 상품을 제안한다.
이중 팝업을 통해 단독 발매하는 다이와 X 피오티알 컬렉션은 나일론 트윌에 PVC 가공을 한 원단으로 낚시 현장은 물론 일상에서도 사용하기 적합한 기능과 방수력을 갖췄다. 이외에도 녹이 잘 슬지 않는 수지 소재의 코일형 지퍼, 스트레치 코드, 고리형 웨빙 등 낚시 디테일을 살린 사양으로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팝업 메인 브랜드인 피오티알은 가방 브랜드 '포터(PORTER)'로 잘 알려진 요시다컴퍼니의 산하 브랜드다. 전통과 숙련된 기술을 기반으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콘셉트가 특징이다.
한편 HCC 부산은 작년 3월에 오픈한 이후 ‘HCC 부산 커뮤니티 데이’, ‘데우스 엑스 마키나 X 헬리녹스’ 등의 행사를 통해 국내 소비자와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오직 오프라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며 활발히 운영 중이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