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용 로퍼로 인기 '하루타' 2024 S/S 컬렉션 전개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24.03.18 ∙ 조회수 2,065
Copy Link

입문용 로퍼로 인기 '하루타' 2024 S/S 컬렉션 전개 3-Image



투비스코리아(대표 정창곤 정지혜)의 일본 대표 로퍼 브랜드 '하루타'가 2024 SS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신규 시즌을 맞아 다양한 컬러와 소재로 구성했다. 하루타만의 독보적인 무드와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아이템을 찾아볼 수 있다.

이번 2024 S/S 컬렉션은 ‘러브 마이 페이보릿 로퍼(LOVE MY FAVORITE LOAFER)’를 메인 테마로 나의 첫 번째 로퍼, 첫 사랑 등 소중하고 설레는 추억의 모습을 담아냈다. 이번 컬렉션 룩북은 특히 페니로퍼, 청키힐 등의 핵심 아이템으로 조합되어 하루타만의 분위기를 유지하면서도, 화이트 등 새로운 컬러를 추가하여 소비자들의 선택 옵션을 확장했다.

일본 길거리에서 촬영된 이번 룩북은 빈티지한 감성으로 연출되며, 기존 하루타와는 다른 스트릿 한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다. 하루타 대표 시그니처 아이템, 페니로퍼 라인을 활용한 스타일리쉬한 스타일링도 룩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하루타 페니로퍼 라인은 출시부터 꾸준한 판매량을 기록하며, 20·30세대에게 입문용 로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하루타의 2024 S/S 시즌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 무신사, 29CM 등의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