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드메카, 스페인 명품키즈워치 ‘미니쿄모’ 공식 론칭
트랜드메카(대표 서대규)가 신세계몰 단독 론칭과 함께 스페인 명품키즈워치 ‘미니쿄모(Minikyomo)’를 첫 공개했다.
2020년 스페인에서 탄생한 시계 브랜드 ‘미니쿄모’는 아들에게 시계보는 법을 가르쳐 주려 완벽한 시계를 만들어 보고자 엄마의 마음으로 시작하게 된 브랜드다. 이태리에서 생산한 제품으로 기술력이 있는 프리미엄 퀄리티와 스타일을 고려한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을 갖춘 패션시계다.
미니쿄모는 스마트폰의 디지털 시계에 익숙한 우리 아이들이 쉽고 자연스럽게 시침과 분침을 읽고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친구, 형제, 자매와 함께 시밀러룩으로 활용 가능한 다양한 컬러의 믹스플레이가 특징으로, 아이들은 물론 성인들의 데일리룩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추천한다.
또한, 환경을 생각하는 우리 아이들을 위해 100%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나일론 소재를 사용하고, 생활 방수 기능으로 어떠한 활동에도 아이들이 착용하기 좋다.
이번 신세계몰 단독 선 론칭에는 ‘1987’, ‘Party’, ‘MYOMK’, ‘Ocean Treasure’, ‘The Basics’, ‘Friendship’ 컬렉션을 출시했는데, 압도적 인기모델은 ‘1987’ 컬렉션의 버블검(Bubble Gum)이다.
버블검은 에메랄드 호수를 떠오르게 하는 민트색 케이스와 함께 발레리나를 연상케하는 핑크컬러와 레몬컬러가 조화를 이루어 봄을 부르는 디자인이 인기모델인 이유로 볼 수 있다.
미니쿄모는 알록달록한 컬러가 독보적인만큼 앞으로 다양한 컬러플레이를 겸비한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미니쿄모의 공식 수입원인 트랜드메카는 온라인 정품 명품 쇼핑몰로 해외 명품 브랜드로부터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등 약 180여개 브랜드를 수입, 유통하고 있다. 글로벌 명품 시계 브랜드 ‘파슬그룹(알마니 시계, 디젤 시계, DKNY 시계, 마이클코어스 시계)’, 글로벌 스포츠워치 브랜드 ‘순토’, 워치와인더 & 보관함 브랜드 ‘울프1834’ 등의 국내 공식 수입사로 운영 중에 있다.
- 기사 댓글
-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