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2024 크록스 아트 콘테스트’ 개최
크록스코리아(대표 양승준)의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지난해 이어 올해도 유저들의 창의성을 예술로 승화시킬 수 있는 아트 콘테스트를 실시, ‘크록스 밈(meme)’을 주제로 ‘2024 크록스 아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2024 크록스 아트 콘테스트는 소셜 미디어 트렌드인 밈을 활용, 크록스 밈을 주제로 한 일러스트, 그래픽 디자인 등 다양한 작품을 제작하는 공모전 방식으로 실시한다. 크록스 비주얼에 자신의 꾸밈없는 모습이나, 화제가 되고 있는 각종 밈을 더해 재미있고 개성 있는 아트워크를 제작하면 되며, 작품 형식은 이미지 및 영상 모두 가능하다.
완성된 작품은 인스타그램에 크록스 코리아 계정과 이벤트 필수 해시태그를 태그한 후 업로드 하면 된다. 자신의 일상, 생각, 관심사 등에 크록스를 연관시키는 주제라면 모두 가능하며, 만 14세 이상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콘테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며, 총 20인의 우승자에게는 풍성한 선물이 제공할 예정이다.
그랑프리 1인에게는 우승 상금 100만원을 비롯해 크록스 신발 5족과 지비츠™ 참(Jibbitz™ Charms), 당선 작품이 담긴 커스텀 티셔츠 5벌을 제공한다. 19인에게는 크록스 신발 3족과 지비츠™ 참, 당선 작품이 담긴 커스텀 티셔츠 5벌을 선물로 증정한다. 우승자는 크록스 코리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4월 중순 발표한다.
크록스는 이번 아트 콘테스트 개최를 기념해 캐릭터 작가 및 일러스트레이터와 협업을 통해 크록스 인스타그램에서 ‘누누씨’ ‘25일’ ‘고마쭈’ ‘하니오’ 등 유명 작가 20인의 크록스 밈 작품을 선보였다. 밈 트렌드 시장을 장악한 ‘띄어쓰기의 중요성’, ‘중독증 치료’ 등을 활용한 유쾌한 밈은 물론,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박진한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