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아더스토리즈 '세계 여성의 날' 맞아 거리 인터뷰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4.03.12 ∙ 조회수 948
Copy Link

앤아더스토리즈 '세계 여성의 날' 맞아 거리 인터뷰 3-Image



에이치앤엠헤네스앤모리츠(대표 아담칼슨, 아네타포쿠친스카)의 ‘앤아더스토리즈’는 2024년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스트리트 스타일 사진작가인 안카 이츠코비치(Anka Itskovich)와 협업해 뉴욕의 거리에서 만난 여성들의 다채롭고 주체적인 모습을 포착한 흥미로운 인터뷰 시리즈, '스트릿사이드 스토리즈'를 공개했다.

안카 이츠코비치는 인터뷰 매거진과 하퍼스 바자에서 활동한 패션계의 유명인사로 2013년에 인스타그램 기반 스트리트 스타일 프로젝트인 더 라인 업을 시작했다. 그 이후로 그녀의 독특한 관점과 스타일에 대한 안목은 글로벌 팔로워 커뮤니티를 형성해 전 세계 패션 애호가와 크리에이티브에게 영감의 원천으로 자리매김했다.

안카 이츠코비치는 "저에게 있어 자기 표현은 제 프로젝트인 더 라인 업에 담겨 있다. 뉴욕 시내를 돌아다니며 낯선 사람들에게 다가가 순간순간 가장 진솔하고 친근한 관계를 이끌어내는 것이 마법처럼 느껴진다.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한 앤아더스토리즈와의 협업은 여성들의 다양한 경험을 독려하고 전 세계 여성들 간의 연대를 강화하는 것에 의미가 있다” 고 말했다.

스트릿사이드 스토리즈는 세계 곳곳에 존재하는 독특하고 인상적인 여성들의 이야기에 경의를 표하는 작품이다. 여성들의 강렬한 모습을 아름답게 포착해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며, 단합과 공동체적 유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세계 여성의 날을 앞둔 일주일 동안, 앤아더스토리즈와 더 라인 업은 인스타그램에서 스트릿사이드 스토리즈를 공유하며 뉴욕의 역동적인 거리에서 여성들의 활기차고 다양한 표정을 팔로워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앤아더스토리즈는 2024년 세계 여성의 날을 기점으로 인도에서 유엔여성기구의 두 번째 기회 교육 프로그램(SCE - Second Chance Education Programme)을 지원하기 위한 장기 공헌 활동을 발표하기도 했다. [패션비즈=박진한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