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브랜드 '로에일' 3월 성수동 쇼룸 오픈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4.03.08 ∙ 조회수 2,070
Copy Link
디자이너 브랜드 '로에일(LOEIL)'이 3월 성수동 쇼룸 오픈을 기념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로에일은 오는 3월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81, 남경빌딩 2층에 쇼룸을 오픈한다. 쇼룸 오픈과 더불어 2024 봄 컬렉션 발매를 기념해 오는 9일부터 17일까지 전 품목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실제 구매 금액 기준 다양한 사은품 증정 혜택도 제공한다.
로에일은 일상적이면서도 다양한 색채의 조화를 통해 차별화된 룩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웨어러블하면서도 위트있는 디테일들로 로에일만의 세련된 감성으로 풀어내고 있으며, 내추럴한 실루엣과 다채로운 팔레트의 조화를 더해 일상에서의 웨어러블한 아이템을 추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시즌에 상관없이 오래도록 꺼내 입을 수 있는 베이직하면서도 내추럴한 아이템과 함께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가득 담은 로에일만의 룩을 제안하고 있다.
이번에 쇼룸 오픈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2024 SPRING 시즌은 로에일 로고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더한 다채로운 면모의 제품으로 구성해 있다. 간결한 컷과 차분한 색상의 티셔츠와 아우터, 밝은 파스텔 색감의 니트웨어와 코튼 팬츠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로에일 관계자는 “이번 성수동 쇼룸 오픈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늘리고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일 것”이라면서 “성수동 쇼룸에서 로에일만의 세련된 감성으로 풀어낸 웨어러블한 아이템들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의류 편집숍 로에일의 성수동 쇼룸은 매주 수요일부터 월요일까지 운영한다. 휴무는 화요일이며, 운영 시간은 정오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