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시쥬디, 배우 이유미 모델로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4.03.07 ∙ 조회수 1,575
Copy Link
TBH글로벌(대표 우종완)의 여성 영 캐주얼 '쥬시쥬디(JUCY JUDY)'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유미를 발탁했다. 쥬시쥬디는 이번 시즌 ‘MICRO VACATION’을 콘셉트로 ‘SUMMER TINT’라는 주제의 캠페인을 통해 풀어나갈 예정이다. 시원하고 산뜻한 비주얼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일상룩 뿐만 아니라 여행룩으로도 손색없는 다채로운 아이템을 전개한다.
공개된 화보 속 이유미는 수영장을 배경으로 기분 좋은 한여름의 모먼트를 재현했다. 비치볼을 든 그녀는 밝은 표정과 시크한 모습을 오가며 원피스, 데님, 셋업 등 쥬시쥬디의 다양한 시그니처 아이템을 제안한다.
쥬시쥬디 관계자는 “팔색조 매력의 이유미와의 협업을 통해 개성과 상상력이 흘러넘치는 쥬시쥬디만의 독창적인 스타일을 발전시켜 나갈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라며 “이번 24SS 시즌에는 휴가를 떠난 듯 경쾌한 분위기의 아이템들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유미는 지난해 방영된 JTBC '힘쎈여자 강남순'에서 엉뚱 발랄한 괴력의 소유자 강남순 역을 맡아 첫 타이틀 롤을 성공적으로 소화해 주목을 받았다. 올 하반기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Mr. 플랑크톤’에서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