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아웃도어 셋업 '플라이슈트'로 봄 시즌 공략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4.03.05 ∙ 조회수 1,853
Copy Link

K2, 아웃도어 셋업 '플라이슈트'로 봄 시즌 공략 3-Image



케이투코리아(대표 정영훈)의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변화무쌍한 봄 날씨에 대응하는 올라운드 아웃도어 셋업 '플라이슈트(FLYSUIT)'를 출시한다. 지난해 처음 출시한 이 상품은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초도 물량을 완판한 베스트셀러이며, 올해 스타일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고어 윈드스토퍼와 우븐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한 재킷과 부드러운 촉감의 팬츠를 세트로 출시하며, 일상과 아웃도어 어느 곳에도 착용하기 좋다. 재킷은 방풍과 투습 기능이 탁월한데, 하단에는 우븐 소재로 신축성을 더해 활동성을 강화했다. 생활 방수 기능은 기본이다. 넥 카라 안쪽에 후드를 내장해 갑작스러운 비나 강풍에도 후드를 꺼내 입을 수 있다.


팬츠는 나일론 스판 소재로 신축성이 뛰어나고, 허리 밴드가 내장돼 있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심플한 일자핏으로 캐주얼한 착장을 완성시킨다.


이양엽 K2 상품기획부 이사는 "일교차가 크고 변화무쌍한 봄 날씨에 대비해 기능성과 일상성을 겸비한 전천후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K2 플라이슈트로 활동적이면서 편안한 봄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2는 전속 모델 수지와 함께한 플라이슈트 TV 광고를 1일부터 공개하고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