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키즈, 기능성·디자인 ↑ '코트스타 스니커즈' 선봬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에서 전개하는 'NBA키즈'가 봄 신학기를 맞이해 '2024 코트스타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NBA키즈만의 활동적인 스포티즘 감성과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장시간 신어도 가볍고 편안해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S/S 시즌을 겨냥해 새롭게 선보인 2024 코트스타 스니커즈는 기능성과 디자인 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통풍성이 좋은 메시 소재 및 펀칭을 사용해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했고, 새로운 팀 로고 이미지 및 컬러를 활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또한 하이탑, 미드코트화, 슬립온 등 3가지 디자인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코트스타 벨크로 에어 러쉬 스니커즈'는 발목이 낮은 로우컷 스타일의 스포티한 제품으로, 측면의 빅 그래픽 디자인을 더해 유니크한 분위기를 담아냈다. 하이컷 스타일의 '코트스타 하이 라이트 스니커즈'는 벨크로가 발목을 편안하게 잡아줘 착용감이 우수하다. 마이애미 히트, 샬롯 호네츠 등 팀 로고 및 컬러블럭 디자인을 적용해 스트리트 무드를 더했고 발등과 측면 하단 펀칭으로 통풍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코트스타 클래식 슬립온 스니커즈'는 이번 시즌 처음으로 선보이는 슬립온 스타일로, 신축성 있는 네오프렌 소재와 스트레치 슈레이스를 사용해 신고 벗기 편하다. 블랙과 그린 등 클래식한 컬러와 패턴으로 레트로한 감성을 연출함과 동시에 TPR 소재를 활용한 팀 로고 디자인 포인트로 디테일을 강조했다.
NBA키즈 측은 "2024 코트스타 스니커즈는 트렌디한 디자인 및 우수한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다. 다양한 스타일과 다채로운 컬러로 아이들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에 활용 가능하고, 가벼운 무게로 활동성을 높여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라며 "다가오는 봄 시즌 야외 활동 시 NBA키즈의 신학기 패션 아이템을 다채롭게 활용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