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자체 화장품 '뽀아레' 북미 시장 공식 데뷔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4.02.29 ∙ 조회수 1,249
Copy Link

SI 자체 화장품 '뽀아레' 북미 시장 공식 데뷔 3-Image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윌리엄김)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뽀아레'가 세계 최대 화장품 시장인 북미 지역에 공식 데뷔한다. 이달 29일부터 3월3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아트페어 ‘프리즈 LA(FRIEZE LA) 2024’의 공식 글로벌 파트너로 참가한다. 아트페어가 개최지인 산타 모니카 공항 내에 뽀아레 단독 라운지를 운영하며 전 세계 미술 애호가와 VIP, 관람객들에게 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다.

뽀아레는 지난해 10월 영국에서 열린 ‘프리즈 런던(FRIEZE LONDON) 2023’을 통해 성공적인 글로벌 데뷔 무대를 마쳤다. 실제로 프리즈 런던 참가 이후 전 세계 VIP 고객 및 업계 관계자들이 뽀아레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특히 유럽 내 주요 백화점에서 입점 문의가 이어지는 등 인지도를 높이는 데 성공했다. 런던에 이어 LA에서 열리는 프리즈 행사에 참여함으로써 미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글로벌 진출을 위한 초석을 다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뽀아레는 브랜드가 지닌 예술적 가치와 아름다움을 전달하기 위해 프랑스 여성 아티스트 로르 프루보와 다시 한번 손잡았다. 로르 프루보는 뽀아레 라운지를 생태계 자선 활동인 ‘위 그로우(OUI GROW)’를 위한 공간으로 탈바꿈시키고 자유와 자연과의 연대를 표현했다. 뽀아레를 위해 특별제작한 핸드 페인팅 에디션 작품도 100세트 한정으로 선보인다.

라운지 내 작가가 특별 제작한 전시 공간에서 관람객들이 자연 고유의 아름다움을 생생하게 담은 영상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뽀아레 라운지에는 브랜드의 엄선된 스킨케어 컬렉션도 함께 전시한다.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탄력 라인인 ‘압솔리프트’를 중심으로 독보적인 기술력과 예술성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뽀아레는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과감하게 재해석하는 니치 럭셔리 뷰티 브랜드”라며 “뽀아레가 지닌 예술적 가치와 헤리티지를 전달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쌓는 데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우현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