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애 X 쁘렝땅, 봄의 아름다움 표현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4.02.27 ∙ 조회수 2,558
Copy Link

김희애 X 쁘렝땅, 봄의 아름다움 표현 3-Image



부래당(대표 진성용, 진현선)의 고감도 럭셔리 여성복 '쁘렝땅(PRENDANG)'이 모델 김희애와 함께한 스프링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김희애와 함께 봄의 아름다움을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아 ‘PRENDANG Printemps’으로 표현했다.

미니멀리즘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차분하면서도 서정적인 브랜드 코어를 중심으로 섬세한 실루엣과 경쾌한 컬러웨이가 어우러진 스프링 컬렉션을 선보인다.

Set-play 룩과 소재의 크래프트한 요소를 구현한 볼륨감 있는 실루엣, 섬세한 조직감의 니트웨어를 선보이며 글레이셜 블루, 라벤더, 세이지 그린, 피치 등의 화사한 포인트 컬러 아이템으로 위트와 생기를 더한다.

화보 속 김희애는 다양한 컬러의 아우터, 데님 투피스 그리고 블라우스 등의 아이템을 착용해 그녀만의 아름다운 봄을 표현했다. 그녀는 지난 캠페인 화보에서 보여준 특유의 우아함과 디테일한 에너지를 이어가며, 봄의 시작을 활기차게 알린다.

한편 배우 김희애는 최근 개봉한 영화 '데드맨'에서 정치 컨설턴트 심여사 역을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영화 '보통의 가족'과 넷플릭스 시리즈 '돌풍'으로 대중과 마주할 계획이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김희애 X 쁘렝땅, 봄의 아름다움 표현 705-Image



김희애 X 쁘렝땅, 봄의 아름다움 표현 781-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