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븐 말본 X 조지 시즈, 롯데 에비뉴엘서 무슨 일?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에서 전개하는 미국 LA 기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말본골프(Malbon Golf)'가 스위스 럭셔리 워치메이커 '태그호이어'와 협업 컬렉션을 공개함과 동시에 롯데 에비뉴엘 잠실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화제다. 두 브랜드와의 협업을 기념해 오픈 첫날 스티븐 말본 말본골프 창립자와 조지 시즈 태그호이어 CMO가 방한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고, 여러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해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번 팝업은 2월23일부터 오는 3월6일까지 진행, 두 브랜드의 로고와 컬러를 활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녹여냈다는 점이 특징이다. 스타일리시하고 크리에이티브한 방식으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의류, 가방, 모자 외에도 스코어 기록과 샷 추적, 클럽 추천 등 다양한 골프 기능을 탑재한 스마트워치와 트렌디한 아웃핏을 제안해 많은 이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현장에서는 태그호이어의 역사적 워치 메이킹 유산과 말본의 신선함이 더해진 '커넥티드 칼리버 E4 45MM 말본골프 에디션'을 비롯해 아노락 재킷, 하프집업 피스테, 폴로셔츠, 베스트, 글러브, 드라이버커퍼, 퍼터커버, 캐디백 등 다채로운 컬래버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팝업 매장 전면에 배치한 커넥티드 칼리버 E4 45MM 말본골프 에디션의 경우 많은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으며 긍정적인 현장 반응을 확인했다. 이 제품은 태그호이어 골프 애플리케이션과 연동하면 라운드 스코어와 샷을 기록할 수 있고, 말본골프 버킷 로고와 터쿼이즈 블루와 그린이 스포티함을 살려 기존 시계와 확연히 다른 희소성으로 골프 매니아들의 이목을 끌었다.
태그호이어 CMO 조지 시즈는 "태그호이어의 브랜드 가치관과 일치하는 말본골프와 함께 컬래버 에디션을 발매하고,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한국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커넥티드 칼리버 E4 45MM 말본골프 에디션의 경우 기능은 물론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인 만큼, 골프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골프 매니아들에게 이 제품을 제안한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