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키즈, 에스팀과 '느바 루키' 오디션 성료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에서 전개하는 'NBA키즈'가 공식 브랜드 앰버서더 '느바 루키 2024' 모집을 성황리에 마치고 공식 활동을 시작한다. 느바 루키는 NBA키즈 신상품 체험 및 콘텐츠 제작, 브랜드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매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올 상반기에는 국내 대표 모델 매니지먼트사 에스팀의 교육기관 이스튜디오와 함께 협업으로 진행되는 만큼 더욱 눈길을 끌었다. 현장 오디션은 온라인 서류 심사를 통해 선발된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3개의 포토존에서 촬영과 워킹 테스트가 실시했으며, 참가자들은 NBA키즈 제품을 착용해 매력을 뽐냈다.
이번 느바 루키 2024 1기는 캐주얼 브랜드에 어울리는 스트리트 감성, SNS 활동 등을 고려해 선정했다. 15대 1의 경쟁률을 거쳐 총 20명을 선발했으며, 8세부터 13세까지 다양한 연령대로 고루 발탁했다. 특히 이들은 스포츠를 비롯해 댄스, 롱보드 등 활동적인 취미를 즐기는 만큼, 앰버서더 활동을 통해 브랜드의 스포티 아이덴티티를 더욱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새롭게 선발한 20명의 느바 루키는 에스팀 이스튜디오의 전문적인 커리큘럼을 수강하며 첫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총 4일간 열린 커리큘럼에서는 모델 워킹 및 포즈, 자세 교정, 댄스 등 클래스 수강과 매거진 화보 촬영, 수료식까지 진행했다. NBA키즈는 클래스 및 매거진 촬영에 참여하는 이들에게 다양한 신제품을 전폭적으로 지원했다.
NBA키즈 측은 "공개 오디션을 통해 선발한 느바 루키들의 무한한 잠재력과 통통 튀는 매력이 NBA키즈의 스포티 무드와 잘 어우러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NBA키즈만의 차별화된 감성과 스타일을 선보일 느바 루키들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