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복 신규 '슈슈앤쎄씨' 신세계 대구점 1호 오픈
토박스코리아(대표 이선근)의 계열사인 토박스랩(대표 이선근)에서 이번 S/S 시즌 새롭게 론칭한 신규 아동복 '슈슈앤쎄씨'가 오는 23일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단독 매장을 오픈한다. 지난달 24일 스타필드 수원점에도 선보였지만, 이 매장은 '슈슈앤쎄시 by 토박스'으로 문을 열어 단독 모노숍은 이번이 처음이다.
슈슈앤쎄씨 신세계 대구점은 슈슈앤쎄씨 어패럴과 코스메틱, 토박스(신발), 샤이니슈(액세서리)를 한 자리에 모은 걸스 라이프스타일 편집 브랜드다. 신세계 대구점 7층에 아동존에 위치하며 115.5㎡ 규모로 구성된다.
드레스부터 댄싱복까지 다양한 의류 라인을 비롯해 구두에서 운동화, 장화에 이르는 토박스 신발, 워터네일부터 마스크팩, 립크레용까지 여아들을 위한 코스메틱, 헤어밴드 및 헤어핀, 양말 등의 샤이니슈 등이 입점한다.
슈슈앤쎄씨는 유아동 전용 코스메틱 브랜드로 시작해 올해 어패럴 라인까지 걸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새롭게 탄생했다. 아이의 판타지와 엄마의 로망을 실현시킨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키즈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브랜드 캐릭터인 슈슈와 쎄씨는 각기 다른 차별성을 갖고 두 가지 라인을 동시에 공략한다. 슈슈는 "#러블리 #발랄한 #키치"를 키워드로 아이가 상상하는 것들이 현실이 될 수 있게 만들어주며,쎄씨는 "#모던 #깨끗한 #로맨틱"의 키워드를 가지고 엄마가 아이에게 입혀주고 싶은 옷을 생각하며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또 매장 내 체험 공간을 만들어 AI로 퍼스널컬러 톤을 진단해 헤어-메이크업-코디로 연결되는 스타일링을 경험할 수 있다. 아이들 한 명, 한 명이 파티의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갖도록 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