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후아유 공식 입점' SPA 라인업 강화

이지은 기자 (jieun212@fashionbiz.co.kr)|24.02.19 ∙ 조회수 1,559
Copy Link

지그재그, '후아유 공식 입점' SPA 라인업 강화 3-Image



카카오스타일(대표 서정훈)에서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를 공식적으로 전개한다. 고물가 시대에 가성비를 앞세운 SPA 브랜드들이 성수기를 맞은 가운데, 지그재그는 이번 후아유 입점으로 SPA 브랜드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후아유는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2000년에 론칭한 아메리칸 헤리티지 캐주얼 브랜드다. '캘리포니안 드림(Californian Dream)'이 기본 콘셉트며,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젊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지그재그에는 후아유 외에도 스파오, 미쏘, 슈펜, 폴더, 클라비스, 로엠, 애니바디, 에블린 등 많은 이랜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다양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해 이랜드와 함께 다양한 협업 활동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상품 단독 선출시를 비롯해 브랜드 쇼케이스 기획전, 여성의 날 공동 캠페인 등을 진행했고 빠른 배송 서비스인 직진배송 강화하며 브랜드들의 성장을 이끌었다.

이번에도 후아유 입점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기획전을 연다. 먼저 베스트셀러인 스웻 라인에서 '패치 와이드 팬츠'와 '테리 롱스커트'를 지그재그 단독으로 출시한다. 또한 솔로지옥3 출연자 유시은이 함께한 2024 봄·여름 시즌 화보를 독점 공개하며, 화보 속 착용 아이템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안한다.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기획전 기간 동안 올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후아유 스토어 즐겨찾기 시 20% 쿠폰을 증정하고 베스트 리뷰어 5명을 추첨해 지그재그 포인트 1만점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총 3일간 후아유 상품을 재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마일리지를 2배를 적립해 준다.

지그재그 측은 "최근 소비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부합한 인기 브랜드 입점으로 더욱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입점사와의 탄탄한 협업 관계를 기반으로 단독 상품을 발굴하는 등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차별화된 전략을 펼칠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