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스풋, ‘노티카’ 슈즈 라인 론칭... 독점 라이선스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4.02.15 ∙ 조회수 1,582
Copy Link

윙스풋, ‘노티카’ 슈즈 라인 론칭... 독점 라이선스 3-Image



멀티 슈즈 브랜드 유통그룹 윙스풋(대표 황성웅)이 정통 아메리카 캐주얼 브랜드 ‘노티카(NAUTICA)’의 슈즈 라인을 국내에 론칭한다. 윙스풋은 슈즈 라인에 대한 한국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상태다.

1983년 뉴욕에서 탄생한 노티카는 90년대 프레피 문화에 뿌리를 둔 스타일과 항해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템으로 전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65개 국가에서 활발한 전개를 이어가고 있다.

새롭게 공개된 노티카슈즈는 40년 전통의 오리지널리티를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트렌디하게 재해석하고 옐로우, 그린, 네이비로 표현되는 노티카 아이코닉 컬러를 포인트로 20여년간 슈즈를 전개해온 윙스풋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가격구성과 높은 퀼리티로 출시한다.

2024 S/S 컬렉션 중 고급 트윌캔버스 소재를 사용한 ‘카누(Canoe)’는 3cm 키 높이 효과와 함께 부드러운 쿠션감과 복원력이 뛰어난 인솔을 사용해 편안한 피팅감이 특징이다. 파이핑 기법과 노티카 컬러 라인으로 포인트를 추가한 ‘아르거스(Argus)’는 아리안스 스티칭 공법을 적용해 아웃솔의 분리를 방지했다.

클래식한 감성과 트렌디한 요소를 담아낸 ‘요트(Yacht)’는 소프트 액션 레더와 현대적인 사이드 패턴을 블랙 & 화이트 라인을 적용하고 스타일과 뛰어난 착용감이 강점이다.

국내 첫 선을 보이는 노티카슈즈는 오는 20일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주요 점포와 이 회사의 슈즈 편집숍 '와이컨셉’ 주요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와이컨셉몰(yconcepts)’에서 선보이게 된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윙스풋, ‘노티카’ 슈즈 라인 론칭... 독점 라이선스 918-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