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레, 뉴진스 신발 '리매진' 국내 단독 전개

이지은 기자 (jieun212@fashionbiz.co.kr)|24.02.16 ∙ 조회수 3,604
Copy Link

비자레, 뉴진스 신발 '리매진' 국내 단독 전개 3-Image



하이엔드 스트리트 패션 플랫폼 비자레이매지네이션(대표 이승환, 이하 비자레)이 풋웨어 브랜드 '리매진(Remagine)'을 국내에 단독으로 전개한다. 미국, 유럽, 일본 등 여러 국가에서 전개하며 글로벌에서 주목받고 있는 이 브랜드는 비자레를 통해 한국 패션 마켓에 문을 두드린다.

리매진은 2022년 디자이너 판다(panda)에 의해 론칭된 중국 기반의 패션 브랜드로, 다양한 소재를 이용해 기존 틀에서 벗어난 개성있는 아이템을 발매하고 있다. 디자인 패턴에 도전하고 미래기술, 소재, 장인 정신을 제품에 융합해 현대적인 신발을 제작한다.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며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세련된 제품을 제공해 짧은 기간안에 단단한 팬덤을 형성했다.

이 브랜드는 론칭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뉴진스를 비롯해 국내외 셀럽들이 애정하는 브랜드로 입소문을 타며 이목을 끌었다. 전 세계가 K-패션을 집중하고 있는 만큼 한국 진출을 결정, 비자레와의 협업을 통해 리매진을 적극적으로 어필하고자 한다.

리매진의 국내 입성을 기념해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총 7일간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 2층에서 비자레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 곳에서 비자레는 리매진의 컬렉션을 국내에 처음 소개하고, 다양한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계획이다. 컬렉션 라인업은 오프라인 팝업에서 선발매하고, 추후 온라인에서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승환 비자레이매지네이션 대표는 "이달부터 비자레에서 리매진을 국내 단독으로 선보인다. 한국에 아직 전개되는 곳이 없기 때문에 많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이번 갤러리아백화점에서 진행하는 팝업 매장에 리매진의 컬렉션을 선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비자레, 뉴진스 신발 '리매진' 국내 단독 전개 966-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