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코르, 여름 컬렉션 '믹스쳐' 신규 라인업 주목
이지은 기자 (jieun212@fashionbiz.co.kr)|24.02.13 ∙ 조회수 825
Copy Link
밀리언코르(대표 천우홍)에서 전개하는 컨템퍼러리 캐주얼 브랜드 '밀리언코르(MILLIONCOR)'가 2024 S/S 컬렉션의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믹스쳐'(MIXTURE)'로 명명한 신규 컬렉션은 전혀 다른 성질의 소재의 혼합과 결합, 다양한 컬러의 조합, 여성과 남성의 실루엣을 섞는 등 뉴트로 콘셉트의 캐주얼한 아이템들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이번 시즌에는 브랜드만의 뉴트로 감성을 토대로 건축가 안도타다오의 곡선의 미, 화백 김가범·제여란·김환기의 색채 미에서 영감받아 표현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나이프로 다양한 유화 페인트를 겹쳐 바른 페인팅 기법 또한 눈길을 끈다.
밀리언코르는 신규 컬렉션을 통해 실루엣을 믹스한 젠더리스적인 디자인을 기반으로 와플 조직의 맨투맨, 포멀하게 연출할 수 있는 백 패턴 포인트의 캐주얼 셔츠, 직선과 곡선을 결합한 숏 슬리브 등을 다채롭게 전개했다. 컬러는 그린 에센스, 셰도우 라임과 베이직한 모노톤을 활용해 톤앤매너를 맞췄다.
또한 밀리언코르의 정체성인 대표 데님 라인의 경우 새로운 패턴의 와이드 팬츠, 부츠컷, 스트레이트 제품을 앞세워 시그니처 핏을 더욱 확장해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