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앤파트너스, 섬유테크 'FS이노베이션'과 협업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4.01.30 ∙ 조회수 1,677
Copy Link

플러스앤파트너스, 섬유테크 'FS이노베이션'과 협업 3-Image



플러스앤파트너스(대표 장형욱)는 섬유 테크 기업 FS이노베이션(대표 조익래)과 이온염색 기술확대를 위한 패션유통제휴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친환경 미디어 플랫폼 기업 플러스앤파트너스는 FS이노베이션에서 올 하반기 론칭 예정인 친환경 신규 브랜드의 유통 파트너로 '에코그램(ECOg)'의 온라인 플랫폼과 오프라인 편집숍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FS이노베이션은 세계 최초로 기존 염색 방식에서 '바르는 염색가공기술' 개발로 에너지와 물의 사용을 60~70% 절감, 혁신적인 탄소배출을 줄이는 이온염색기술을 보유한 회사다.

또한 플러스앤파트너스에서 개발한 생분해 PLA 원단인 '리에코텍스(RECOtex)'의 염색을 FS이노베이션에서 개발한 이온염색 기술을 이용해 탄소감축 및 환경오염 물질을 최소화해 리에코텍스(RECOtex) 소재의 강점을 더욱 강화하기로 했다.

장형욱 플러스앤파트너스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 "FS이노베이션의 바르는 염색기술을 통해 염색량을 조절하고 필요한 부분만 염색할 수 있는 패션소재를 사용해 환경보호를 지속 가능한 소비의 가치로 확산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