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플레이스, 뉴 큐레이션 스토어 ‘EE플레이스’ 론칭
이제 셀렉숍·편집숍도 큐레이션이 대세?! 패션 라이프스타일 편집 플랫폼 원더플레이스(대표 김영한)가 작년 하반기부터 제주 시청 메인 상권에서 마켓 테스트를 거친 패션 &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스토어 ‘EE플레이스’를 26일 스타필드 수원에 오픈하면서 본격적인 전개를 알렸다.
EE플레이스(Exceptional Eyes PLACE)는 ‘남다른 시선으로 아이템을 셀렉 해 모아둔 공간’이라는 의미로 패션 & 컬처에 민감한 트렌드세터를 메인 타깃으로 하는 큐레이션 스토어다. 이번 스타필드 수원점 4층 매장에는 다양한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입점됐으며 영바이브(Young vibe)와 하입(hype)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쇼핑 공간을 조성했다.
특히 영 타깃의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민지에나’와 펑키하고 키치 한 무드를 추구하는 ‘락케이크’, 서브컬처를 기반으로 감각적인 룩을 전개하는 ‘아조바이아조’를 비롯해 ‘킨’ 등 감도 높은 브랜드 큐레이팅을 선보인다.
또 패션 카테고리에 한정되지 않은 큐레이팅도 주목할 만한 포인트다. 폐플라스틱을 활용해 다양한 제품을 제작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플라스틱아크’ 등 차별화된 패션 &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들로 고객들에게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김진일 EE플레이스 이사는 큐레이션 기준을 묻는 질문에 “가장 우선으로 둔 부분은 영바이브와 하입이다. 공간이 젊다는 느낌이 들었으면 좋겠다. 여기서 젊음의 의미는 론칭한 기간이 아니라 직설적이고 개성 넘치는 표현을 뜻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스타필드 수원점 오픈을 시작으로 EE플레이스는 남다른 시선으로 새로운 브랜드와 아이템을 모아갈 것이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패션비즈=홍영석 기자]
<사진_ 원더플레이스(WONDER PLACE)가 최근 제주 시청 메인 상권에서 마켓 테스트를 거친 패션 &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스토어 ‘EE플레이스’를 지난 26일 스타필드 수원점 4층에 오픈했다. 영바이브와 하입을 메인 테마로 남다른 시선의 브랜드와 아이템을 제안한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