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스타필드 수원점에 1145㎡ 대규모 매장 오픈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스타필드 수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스타필드 수원 3층에 1145.04㎡(약 350평) 규모로 조성했다. 이곳에서는 남녀 캐주얼, 포맨, 포우먼, 키즈, 생활용품 등 스파오의 다채로운 상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스파오 스타필드 수원점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플래그십'을 표방한다. 전 연령대의 상품을 구비하고 성인 마네킹과 아동 마네킹을 함께 연출하는 등 진열에 변화를 준 점이 특징이다. 또한 신규 매장 오픈과 동시에 누구나 가격 부담 없이, 취향에 따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스파오의 가치를 담아 '즐거움을 입다'라는 슬로건을 새롭게 제안했다.
스파오 측은 "스타필드 수원점은 가족 단위 고객을 주요 타깃으로 세심하게 준비한 매장이다"라며 "더 많은 고객이 스파오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올해 전국적으로 매장을 확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파오는 향후 신규 매장 오픈 지역을 중심으로 올해 사회 공헌 및 고객 소통 캠페인을 강화하며 지역 밀착형 운영과 마케팅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25일에는 지역 사회 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랜드재단과 함께 경기도 수원시 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비롯해 취약계층 지원기관 2곳에 총 2000만원 상당의 웜테크 1000장을 기부했다.
또한 지난 11일에는 수원에 거주하는 가족을 선정해 스파오의 인기 제품을 제공하고 캠페인 영상을 촬영하는 등 지역 기반 소통을 강화하는 캠페인을 펼친 바 있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