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BS, 스트레이 키즈와 스페셜 에디션 론칭
슬래시비슬래시(대표 정용채)의 갤럭시 전문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SLBS’가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의 인연을 이어간다. 스트레이 키즈는 SLBS의 '당신의 모든 모습 - EXPRESS, IMPRESS, SLBS' 캠페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세대를 아우르는 메시지 '나를 표현하는, (EXPRESS) 나를 기억케 하는, (IMPRESS) 그 모든 것이 모여 완성된 현재의 나'를 전달하고자 한다. 캠페인과 함께 이 브랜드와 스트레이 키즈가 함께한 ‘SLBS X Stray Kids Accessory Edition for Galaxy S24’에디션도 새롭게 선보인다. 스트레이 키즈 멤버 8명의 개성을 상징하는 팔각성을 케이스와 에디션 곳곳에 활용, 모바일 액세서리를 통해 나만의 취향과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MZ 세대의 니즈를 반영했다.
처음 선보이는 콜렉터블 카드 & 콜렉터블 케이스는 취향에 따라 갤럭시를 개성있게 꾸밀 수 있다. 구매 시 동봉돼 있는 콜렉터블 카드를 인식하면 월페이퍼부터 아이콘, 키패드까지 갤럭시 테마 전체가 스트레이 키즈 콘셉트로 자동 적용된다. 잠금 화면을 통해서는 스트레이 키즈의 모습을 담은 영상이 재생되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트렌드에 맞춰 콜렉터블 케이스 내 카드 수납이 가능한 사이즈를 확대 구성한 점도 특징. 콜렉터블 카드뿐만 아니라 기존에 가지고 있던 포토 카드, 신용 카드까지 폭넓은 호환성을 제공한다.
정용채 슬래시비슬래시 대표는 “앞으로 스트레이 키즈와 함께 하는 화보, 영상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SLBS와의 케미를 보여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혁신적이고 감각적인 패션 테크 브랜드 슬래시비슬래시와 스트레이 키즈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준비하고 있는 다양한 활동에 많은 기대해달라”는 이야기도 덧붙였다.
한편 갤럭시 전문 액세서리 브랜드인 SLBS는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인도네시아, 필리핀까지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 나가고 있다. 특히 MZ 세대에게 각광받는 셀럽 및 브랜드와 협업한 라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브랜드의 영향력과 가치를 빠르게 인정받고 있는 중이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