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이엔블랙야크, 김익태 신임 사장 오늘 출근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4.01.15 ∙ 조회수 2,301
Copy Link

비와이엔블랙야크, 김익태 신임 사장 오늘 출근 3-Image



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한국캘러웨이골프 어패럴 부문 총괄로 활약했던 김익태 상무를 신임 사장으로 영입했다. 김익태 신임 비와이엔블랙야크 사장은 15일(월)부터 정식 출근해 업무를 시작한다.

김 사장은 기획 업무에 뛰어난 역량을 가진 인물로 1994년 삼신인터크루를 거쳐 1999년부터 19년간 휠라코리아(GLBH코리아 포함)에서 근무하며 '휠라' '휠라키즈' 등의 상품기획과 '디아도라' 사업부장을 거쳤다. 2017년에는 휠라코리아 상품기획본부 총괄을 역임했다. 같은해 한세엠케이에 합류해 'NBA' 기획 총괄을 거쳐, 2019년 9월부터 F&F에서 '디스커버리익스페디션' 기획부문장으로 활약하다 2021년 7월 한국캘러웨이골프의 어패럴 부문 총괄로 적을 옮겼다.

그는 스포츠와 골프웨어, 아웃도어 복종은 물론 성인과 키즈 영역과 상품 카테고리를 불문하고 기획 노하우를 쌓으며 신규 브랜드 론칭과 볼륨화까지 이끌어 본 전무후무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캘러웨이골프에서는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영업까지 맡아 업무 역량을 확장하기도 했다.

정통 아웃도어 기반의 비와이엔블랙야크 합류해 어떤 새로운 행보를 보일지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 인사·구인·구직 관련 사이트 ‘FS컨설팅’ 둘러보기
☞ 구인 프로세스 알아보기 ☞ 구인·구직 의뢰 바로가기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