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린드버그, 테니스 앰배서더에 ‘유뱅크스’ 발탁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윌리엄김)의 스웨덴 스포츠 브랜드 '제이린드버그'가 미국 테니스 프로 선수 ‘크리스토퍼 유뱅크스(Christopher Eubanks)’를 글로벌 테니스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크리스토퍼 유뱅크스는 1월 중순에 열리는 호주 오픈에서 제이린드버그 2024 프리 스프링 테니스 컬렉션을 착용하고 본격적인 앰배서더 활동에 돌입한다.
크리스토퍼 유뱅크스는 ATP 투어에서 강력한 서브와 특유의 역동적인 플레이를 선보여 라이징 스타로 주목 받았으며 최고를 향해 달려가는 그의 노력과 열정이 고성능 스포츠웨어와 최첨단 패션을 결합하는 제이린드버그의 철학과도 깊이 맞닿아있다.
제이린드버그는 “유뱅크스는 코트 위에서의 압도적인 존재감은 물론 실제로도 카리스마 넘치는 성격으로 유명하다. 게임에 대한 접근 방식과 헌신, 그리고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을 가졌기 때문에 그보다 더 좋은 앰배서더는 없을 거라 생각한다. 스포츠와 패션을 넘나드는 그의 활약이 매우 기대된다”라며 앰배서더 발탁의 이유를 전했다.
크리스토퍼 유뱅크스는 “개성이 넘치고 창의적인 표현으로 무한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제이린드버그와 파트너십을 맺게 돼 매우 기쁘다. 팀 전체가 이미 나의 스타일을 잘 이해하고 있어서 제이린드버그 컬렉션을 착용하고 하루 빨리 코트에 서고 싶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제이린드버그의 2024 프리 스프링 테니스 컬렉션은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와 전국 오프라인 제이린드버그 매장에서 판매한다. [패션비즈=박진한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