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리에나인, 판교 현대백화점 팝업 오픈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4.01.10 ∙ 조회수 1,291
Copy Link

아틀리에나인, 판교 현대백화점 팝업 오픈 3-Image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가 전개하는 컨템퍼러리 여성 브랜드 ‘아틀리에나인(Atelier Nain)’이 판교 현대백화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1월5일부터 오는 18일까지 판교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4층에서 진행한다.

판교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는 바쁜 일상 속 순간의 여유를 가져보는 아틀리에나인의 철학과 감성을 담은 매장으로 브랜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아틀리에 조닝과 곳곳에 배치된 조경 연출을 통해 자연이 가지고 있는 따뜻하면서 편안한 무드를 자유로운 동선 속에서 함께 체험하며 여유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연출했다.

판교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 상품 추가 10% 할인 진행과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 시 플로리스트가 직접 만들어주는 부케를 기간 한정 선착순으로 선물하며, 방문 고객들에게 달콤한 스윗츠와 럭키 드로우 기프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아틀리에나인은 행복한 순간들을 위한 나만의 감성과 패션, 아트, 라이프스타일을 아카이빙 하는 브랜드로 매 시즌 여성적인 우아함과 현대적이고 세련된 미감의 컬렉션을 선보이며 2030 여성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