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오일,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겨울 시즌 리뉴얼 오픈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 OIL)이 23 WINTER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23 WINTER 시즌 타이틀 ‘STANDOIL SOCIAL CLUB [S.S.C]’을 바탕으로 공간을 해석했다. STANDOIL SOCIAL CLUB은 스탠드오일을 사랑하는 클럽원들의 모임을 의미하며, 스토어 공간은 이들을 위한 클럽 하우스로 재단장했다.
스토어 1층 내부는 마치 스탠드오일 소셜 클럽의 일원으로 느낄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 공간으로 구성했다. 입구 정면을 기준으로 디너 테이블을 배치하여 파티의 한 장면이 그려지는 듯한 현장감 있는 연출이 시선을 끌었다. 다른 한편에는 파티 중 매무새를 다듬을 수 있는 메이크업룸을 재현해 프라이빗한 포토존을 마련했으며, 또 다른 공간에는 스탠드오일 23 WINTER 시즌 영상 시청 공간을 통해 더욱 몰입감 넘치는 브랜드 경험을 선사했다.
그 중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멤버스 카드 발급 부스이다. 원하는 이름과 사진을 넣어 간단한 절차를 통해 스탠드오일 소셜 클럽 멤버스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멤버스 카드는 가방에 연출 가능한 키링 형태로 제작되며, 발급받은 카드를 SNS에 인증 시 특별한 베네핏이 제공될 예정이다.
스토어 2층 공간에는 지난 12월 13일과 20일에 발매된 23 WINTER 신제품과 스탠드오일 베스트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기간 한정으로 1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한편, 스탠드오일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12월 21일 오픈을 시작으로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더 자세한 소식은 스탠드오일 인스타그램(@standoil)과 공식 홈페이지(standoil.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