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 쇼핑몰 브랜드 퓨어다 캐시미어 핸드메이드 코트 인기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12.15 ∙ 조회수 1,604
Copy Link
좋은 원단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성장하고 있는 여성의류 쇼핑몰 브랜드 ‘퓨어다(PUREDA)에서 자체 제작 캐시미어 핸드메이드 코트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퓨어다(PUREDA)에서 이번 FW 시즌 론칭한 프리미엄 캐시미어 핸드메이드 코트는 오픈과 동시에 2,000장 이상 판매고를 기록하며 시선을 모았다.
퓨어다(PUREDA)만의 트렌디한 감성을 더한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코트는 캐시미어가 30%가 함유된 제품으로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며, 더 가벼운 무게감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더했다. 더불어 마찰로 인해 발생하는 보풀을 최소화하는 과정을 거쳐 퀄리티를 높였다.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코트의 더블 테일러드 라펠과 벨트 스트랩 디테일이 클래식한 느낌을 자아내며 카라 밑 버튼 디테일이 다양한 넥 카라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깔끔하고 탄탄한 마감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겨울 코트 스타일링에 안성맞춤이다.
이와 관련해 퓨어다 관계자는 “시그니처 아이템 핸드메이드 코트를 론칭 하면서 누구나 부담 없이 품질 높은 코트를 입을 수 있게 하자는 목표를 세웠는데, 진실된 소재와 품질에 대한 가치를 올려서 캐시미어 제품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축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라이트 베이지, 카멜, 블랙 총 3컬러로 출시된 캐시미어 핸드메이드 코트는 퓨어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