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리에 나인, 한남동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3.12.08 ∙ 조회수 1,491
Copy Link

아틀리에 나인, 한남동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3-Image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의 컨템퍼러리 여성 브랜드 ‘아틀리에 나인(Atelier Nain)’이 서울 한남동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아틀리에 나인은 행복한 순간들을 위한 나만의 감성과 패션, 아트, 라이프스타일을 아카이빙 하는 브랜드다. 매 시즌 여성적인 우아함과 현대적이고 세련된 미감의 컬렉션을 선보이며 2030 여성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대세 여배우인 ‘고민시’를 브랜드 뮤즈로 발탁해 큰 화제를 모았다.

지하 2층과 지상 1층, 루프탑으로 구성된 아틀리에 나인 플래그십 스토어는 ‘TAKE YOUR TIME’을 주제로 미니멀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와 브랜드만의 감성을 담은 공간을 완성했다. 천연 소재와 부드럽고 차분한 톤, 그리고 깔끔한 라인의 미드센추리 스타일의 가구들로 편안하고 여유 있는 쇼핑과 쉼을 즐길 수 있도록 연출했다.

지하 2층에는 스페셜 티와 커피, 전통적인 디저트를 재해석한 누 디저트(Nu-dessert) ‘코제트 약과’를 즐길 수 있는 ‘Café KOSSETTE’를 오픈하고, 지하 1층에는 다양한 향 오브제를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윈글린트(WINGLINT)와의 컬래버 제품 및 라이프스타일 굿즈를 판매하는 멀티숍을, 1층은 아틀리에 나인의 컬렉션과 주얼리를 만날 수 있는 매장으로 구성했다. 또한 ‘아틀리에 가든 루프 탑’도 마련해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아틀리에 나인, 한남동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813-Image



아틀리에 나인은 첫 플래그십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15일부터 12월25일까지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 시 플로리스트가 직접 제작하는 홀리데이 행잉 트리를 선물하며, 방문 고객들에게 달콤한 스윗츠와 럭키 드로우 기프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선물도 준비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아틀리에나인X윈글린트 캡슐 캔들’과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익스클루시브 상품인 ‘그립톡’을 증정한다.

또한 전상품 10% 할인 혜택과 아틀리에 나인 제품 구매 시, 카페 코제트 전 메뉴 20% 할인도 진행한다. 한편, 아틀리에 나인의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12월 7일부터 12월 12일까지 프리 오픈 기간을 거쳐, 12월 15일 그랜드 오픈한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