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어 '걸스케이트보드' 더현대서울서 팝업 오픈
레이어(대표 신찬호)에서 전개하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걸스케이트보드(GIRL SKATEBOARDS)'가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총 3일간 더현대서울 하이츠 익스체인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에서는 걸스케이트보드의 신상품을 비롯해 '마리떼프랑소와저버' '산리오' '모더니카' 등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한 협업 컬렉션을 확인할 수 있다.
걸스케이트보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보드 데크와 티셔츠, 블랙진을 전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현장에서는 헬로키티, 시나모롤, 폼폼푸린, 쿠로미 등 '산리오 캐릭터즈' 데크와 모더니카와 협업한 데크, 인형 오브제, 티셔츠 등을 만나볼 수 있어 행사 기간 동안 많은 고객의 발걸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팝업 행사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걸스케이트보드의 겨울 신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안하고, 마리떼와 함께한 협업 컬렉션은 20% 할인해 선보인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크리스마스 스티커와 엽서를 증정하고, 구매 금액별 키링과 러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SNS 이벤트를 통해 에코백도 랜덤으로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
한편 걸스케이트보드는 1993년 미국 LA에서 시작, 미 서부의 스트리트 컬쳐와 스케이트보드에서 영감을 받은 브랜드로 자유로운 감성의 캐주얼웨어와 액세서리, 데크(Deck) 등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에서는 레이어가 2023 S/S 컬렉션을 시작으로 트렌디한 유니섹스 캐주얼 웨어를 제안하며 내실 있는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 기사 댓글
-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