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누이 X 더그란 ‘페이스타올’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12.04 ∙ 조회수 2,939
Copy Link
퍼스널 케어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테누이(Tenui)가 고품질의 타월을 선보이는 6성급 타월 브랜드 더그란(the GRANN)과 새로운 협업을 통해 페이스타올을 선보인다.
라이프스타일 신제품 ‘테누이 X 그란 페이스 타올 안타티카 그레이 스트라이프(Tenui X the GRANN Face Towel ANTARCTICA GRAY STRIPES)’는 차분한 안타티카 그레이 컬러에 더해진 레몬 옐로우 스트라이프로 욕실에 포인트를 주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페이스 타올이다.
국내 타올 전문 제조업체에서 생산하여 고중량(190g±5%), 고밀도(500GSM)의 호텔식 타월로 잔여 섬유를 최소화해 관리가 수월하고 85cm*45cm의 사이즈로 쾌적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OEKO-TEX STANDARD 100 1등급 인증을 받아 영유아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테누이 관계자는 “하루의 시작과 마무리에 테누이 X 그란 페이스 타올과 함께해 기분 좋은 욕실 라이프스타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테누이 X 그란 페이스타올 안타티카 그레이 스트라이프 제품은 테누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되며 2P로 구매 가능하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