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티골프, 에스씨패션하우스로 사명 변경

이지은 기자 (jieun212@fashionbiz.co.kr)|23.12.04 ∙ 조회수 1,847
Copy Link

셀티골프, 에스씨패션하우스로 사명 변경 3-Image



엔와이파트너스(대표 김나정 최영익)가 최근 에스씨패션하우스(대표 김나정, 이하 S.C패션하우스)로 사명을 변경했다. '셀티골프(CELLTY)'를 전개하고 있는 이 회사는 해외 수출 업무 증가와 함께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패션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고자 S.C패션하우스로 새롭게 출발한다.

셀티골프는 2021년 론칭 이후 미국, 캐나다 등의 미주권과 일본, 싱가포르, 베트남 등을 중심으로 해외 세일즈를 진행 중이며 매년 50%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긍정적인 성과에 힘입어 신년에는 본격적인 해외 세일즈에 주력한다. 국내를 방문하는 해외 바이어 미팅에서 벗어나 해외 유수의 전시회에 참가하고 직접 국가별 유통, 패션 관련 바이어와의 상담을 통해 주력 거래선 확보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김나정 S.C패션하우스 대표는 "셀티 브랜드 론칭 이후 매년 3~4개국의 바이어가 국내에 방문, 거래를 위한 미팅을 진행해 왔다"라며 "2024년부터는 부스 참가를 통한 해외 전시회 참가를 통해 폭 넓은 해외 시장 개척과 다양한 파트너십으로 글로벌 경재력을 높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