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에마레, 직영 1호점 오픈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3.11.30 ∙ 조회수 2,107
Copy Link

듀에마레, 직영 1호점 오픈 3-Image



엔에프엘(대표 지홍찬)의 ‘듀에마레’가 서울 강북구 미아동에 플래그십스토어 1호점을 열었다. 지난 10월 24일 오픈한 이 매장은 ‘듀에마레’를 공간 브랜드로 삼아 젊은 도시 여성을 위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이곳에는 엔에프엘이 전개하는 여성복 ‘마레몬떼’와 ‘듀에마레’, 골프웨어 ‘드마레’, 자체 개발한 디퓨저, 룸스프레이, 실버 주얼리, 가방 및 슈즈, 드롭커피 등을 믹스 매치해 보여주고 있다.

마레몬떼의 컨템퍼러리 라인과 듀에마레 어패럴 라인이 각각 40% 비중으로 들어가며 라이프스타일 제품이 20%를 채운다. 3040세대 여성들이 도심 속에서 힐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 아래 인테리어는 편안하고 자연적인 무드를 담았으며, 편집숍의 강점을 살려 소비자에게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다양하게 제공할 계획이다.

엔에프엘 측은 “듀에마레를 어패럴 브랜드가 아닌 공간 브랜드로 키우면서 첫 안테나숍으로 가두 직영점을 열게 됐다”라고 말했다.

플래그십스토어 통해 정체성 확립

듀에마레, 직영 1호점 오픈 616-Image



듀에마레는 지난 2021년 하반기에 론칭한 브랜드로 롯데몰 수지점과 파르나스몰에 입점해 있다. 기존에 가두 대리점 중심으로 운영하던 ‘마레몬떼’와 차별화하기 위해 복합쇼핑몰을 타깃으로 했으며 앞으로 가두 직영점도 몇 군데 더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듀에마레 매장에도 마레몬떼 제품을 소개하지만 듀에마레 비중을 더 크게 가져가고, 콘셉트에 맞는 아이템만 셀렉트해 구성하고 있다. 반대로 마레몬떼 매장에도 일부 듀에마레 제품을 구성해 복합매장으로 열어 두 브랜드 간 시너지 효과를 내도록 했다.
여기에 새롭게 선보인 골프웨어 드마레를 더해 한층 풍성한 상품 라인을 전개한다. 드마레는 두잉골프와 캐주얼을 겸용할 수 있는 브랜드로 여성 골퍼들의 니즈를 반영해 페미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엔에프엘은 듀에마레 플래그십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안착시켜 이를 통해 듀에마레를 대형 복합쇼핑몰에도 추가로 오픈하는 등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