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뜨, 괌으로 떠나는 ‘웰니스 트립’ 참가자 모집
그리티(대표 문영우)의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가 내년 1월25일부터 29일까지 총 5일간 괌의 아름다운 자연에서 펼쳐지는 ‘프리미엄 웰니스 트립’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 프로모션은 웰니스 라이프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기획한 것으로 ‘잘 움직이고, 잘 쉬자(Move well, Rest well)’를 지향하는 웰니스 전문 큐레이션 브랜드 ‘웰리(Welly)’와 함께 진행한다. 참가 인원은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웰리(Welly)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번 트립은 왕복 항공권과 호텔 숙박비 및 기본 부대시설 이용료가 포함됐으며 ‘리가 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에서 웰니스 강사진과 함께 하는 요가·스트레칭·필라테스·러닝 등의 다양한 수업으로 구성했다. 이번 웰니스 트립&클래스는 남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클래스로 운영한다. 이외에도 옵션 선택에 따라 야외 요가 프로필 촬영, 괌 별빛 투어, 스파&마사지, 조식&디너파티 등 다채로운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이번 클래스는 위뜨 앰배서더인 강하나 스트레칭 강사, 신아영 요가 강사, 이윤미 러닝 강사가 진행하며 수강생들에게는 30만원 상당 위뜨 상하의세트 패키지도 함께 제공한다. 기념 이벤트로는 추첨을 통해 ‘위뜨X웰리 괌 웰니스 트립 항공권’부터 ‘위뜨 온라인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장성민 그리티 사업본부 총괄본부장은 “연말과 다가올 새해를 맞아 아름다운 자연을 자랑하는 괌에서 웰니스 클래스와 함께 에너지를 충전하는 휴식 여행을 콘셉트로 기획했다”며 “선착순으로 모집하는 만큼 서둘러 신청해 주시길 바라며, 웰니스 클래스는 물론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경험할 수 있는 이번 웰니스 트립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패션비즈=문석희 기자]
- 기사 댓글
-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