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21G, 프로미스나인 비하인드 공개…
“플로버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담아 향수 제작”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12.06 ∙ 조회수 4,172
Copy Link
산타로 변신한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송하영, 이나경, 백지헌 3명의 멤버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플로버들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메종21G 비스포크 향수를 제조했다.
지난 8일 프로미스나인(fromis_9)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플로버들에게 전하는 크리스마스 컬래버레이션 향수 제작 비하인드'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송하영, 이나경, 백지헌 3명의 멤버는 든든한 울타리처럼 응원해주는 플로버들에게 이번 크리스마스에 전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향수를 정성껏 제조했다.
메종21G는 기존의 니치 향수브랜드들과는 달리 고객의 개성과 성격에 따라 오 드 퍼퓸을 비스포크 할 수 있는 브랜드로, 고객의 고유함을 향으로 표현한다는 브랜드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IFF-LMR의 향수로 좋은 품질의 향료를 사용하여 비스포크를 할 수 있어 아티스트와의 지속적인 협업뿐만 아니라, 공연 테마의 향, 슈퍼카 브랜드와의 협업 등 다양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2023년 연말을 맞이하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프로미스나인(fromis_9)’ 멤버 송하영, 이나경, 백지헌과 크리스마스 한정판 오드 퍼퓸을 출시했으며,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팬덤 flover(플로버)들을 위한 향을 통한 메시지라는 테마를 담아 ‘선물’과 ‘감사’의 의미를 담았다.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송하영, 이나경, 백지헌 3명의 멤버는 크리스마스 컬래버레이션과 어울리는 포근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선물 같은 유니크하고 톡톡 튀는 향수를 만들었다. 이번 향수는 플로버들만을 위한 프로미스나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플로버들과의 소중한 추억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녹여낸 제품이라 의미를 더한다. 컬래버레이션 한 향은 그 시간, 사람, 공간을 떠올릴 수 있어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정수량으로 출시되는 ‘프로미스나인(fromis_9)’ 송하영, 이나경, 백지헌과의 Santa 오 드 퍼퓸(30ml) 3종은 각 아티스트의 브랜드와 고유함을 담았고, 12월의 플로버라는 총 4개입(5ml*4개입)의 오드 퍼퓸으로 구성된 쁘띠컬렉션은 플로버 만을 위한 향도 찾아볼 수 있다.
구매 시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기프트로는 송하영, 이나경, 백지헌이 직접 디자인한 아트웍이 프린팅된 향수병과 한정판 슬리브가 구매 전원에게 제공되며, 미공개 한정 포토카드는 구매 고객 전원에게 랜덤으로 1장이 제공된다. 친필 사인이 담긴 패키지는 한정수량으로 랜덤 출고될 예정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참여한 프로미스나인(fromis _9)’의 송하영, 이나경, 백지헌 3명의 멤버는 “올해 크리스마스는 프로미스나인(fromis _9)을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플로버에게 꼭 특별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 며 “이번 메종21G 와의 한정판 향수 컬래버레이션이 플로버들에게 아주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메종 21G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크리스마스 선물과 같은 오드 퍼퓸들은 12월 8일 낮 12시부터 아틀리에 매장에 전시, 판매할 예정이며 온라인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