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 헨리 컬렉션으로 프리미엄 라인 강화
이지은 기자 (jieun212@fashionbiz.co.kr)|23.12.01 ∙ 조회수 1,182
Copy Link
비와이엔블랙야크그룹(회장 강태선)에서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힐크릭'이 올해 새롭게 론칭한 여성 전용 프리미엄 라인 '헨리 컬렉션'의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힐크릭은 이번 화보를 통해 겨울철 라운딩에서도 가볍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블랙과 베이지, 카멜 브라운 등 톤온톤의 유사한 컬러 배색과 정제된 디테일로 군더더기 없는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들을 제안했다.
구스다운 충전재의 경량 다운 재킷과 베스트, 부드러운 울 소재의 니트웨어 등의 퀄리티 높은 프리미엄 라인 아이템을 다채롭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아우터로 착용한 베스트와 7부 다운 재킷은 자유로운 팔 동작으로 편안한 스윙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고 체온 보호에도 탁월한 버킷햇과 니삭스, 다양한 소지품을 담을 수 있는 도트백 등 실용적인 액세서리를 함께 활용해 감도 높은 겨울 라운딩룩을 보여줬다.
힐크릭 측은 "올해 겨울 시즌 야심 차게 선보인 헨리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디자인으로 여성 골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힐크릭이 제안한 이번 화보가 겨울 필드에서 패셔너블한 라운딩을 즐기길 원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