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카(HOKA), 롯데백화점 인천점 오프라인 매장 오픈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3.11.27 ∙ 조회수 1,291
Copy Link

호카(HOKA), 롯데백화점 인천점 오프라인 매장 오픈 3-Image



글로벌 트레일러닝 브랜드 호카(HOKA)가 11월 24일 수도권 최초로 롯데백화점 인천점에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스타필드몰 코엑스, 롯데백화점 명동, 롯데월드몰 잠실점에 이어 국내에서 네 번째로 오픈하는 매장으로 러닝화, 등산화부터 어패럴 라인까지 호카의 에센셜한 제품들로 라인업이 구성되어 있다. 지난 10월 성황리에 마무리된 국내 최초 UTMB 월드 시리즈 '트랜스제주 by UTMB' 참가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던 트레일 러닝화 마파테 스피드 4와 스피드 고트 5를 비롯하여 베스트셀러 라인인 본디8, 클리프톤 9, 마하 X 부터 카하2 GTX, 아나카파 2 GTX 등 각종 하이킹 제품과 라이프 스타일까지 다채로운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매장 내에 무동력 트레드밀을 설치하여 제품 시착 및 러닝 테스트가 가능하며, 3D 로 발 모양과 사이즈를 분석해 주는 ‘세이프 사이즈’을 통해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자신의 발에 맞는 편안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호카는 매장 오픈 전부터 인천의 러닝 크루 ‘원 러닝크루,’ ‘송도 러닝크루,’ ‘인천 서라운드’와 함께 호카 런클럽 세션을 가지며 지역의 러닝 커뮤니티와 교감하기도 했다. 이에 러닝 크루의 크루원들은 물론, 인천 지역의 소비자들이 수도권 최초 호카 매장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조이웍스 조성환 대표이사는 “호카 브랜드의 인지도가 상승함에 따라 국내 주요 프리미엄 상권에서 호카를 더 많이 만나실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라며 내년도 호카의 사업확장에 대해 언급했다.

한편, 롯데백화점 인천점 오픈을 기념하여 호카 코리아의 모델인 배우 노상현이 매장에 방문하여 화제가 되었다. 평소에도 호카 슈즈를 즐겨신는 배우 노상현은 호카의 ‘클리프톤 9’을 직접 착용하며 호카만의 독자적인 제품 기술력과 우수한 착화감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클리프톤 9’은 호카의 베스트 로드 러닝화 시리즈로 가벼운 무게와 밸런스 있는 쿠션 베드가 특징인 제품으로 데일리 러닝에 적합하여 많은 러너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