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브레스, 온 & 오프 넘나드는 블랙프라이데이 진행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가 공식홈페이지와 무신사, 홍대 스토어 넘나드는 다양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2006년 런칭한 브라운브레스는 1세대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로 패션은 물론 동시대의 다양한 문화 현상들을 소개하고 새로운 시각으로 재해석한 메시지를 담은 컬렉션을 선보여 왔다.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무드와 뛰어난 퀄리티로 실용성까지 겸비한 브라운브레스는 런칭부터 지금까지 단단한 팬덤을 유지하고 있으며 어패럴은 물론 백 라인과 키즈 라인 등의 폭넓은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2023 블랙프라이데이는 공식 자사몰과, 무신사, 홍대 스토어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12월 3일까지 자사몰에서 진행되는 블랙프라이데이에는 브라운브레스의 키즈 라인을 포함한 최신상품과 인기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온라인 멤버쉽 회원과 신규회원에게는 세일 상품에도 중복 사용이 가능한 5%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단, 쿠폰은 60% 이상 할인된 상품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11월 22일부터 12월 23일까지 진행하는 무신사의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에서는 성인과 키즈 상품 할인과 선착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실물을 보고 구매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11월 24일부터 3일간, 홍대 스토어에서 최대 70%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된다.
브라운브레스 관계자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는 보다 편리한 쇼핑을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까지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브라운브레스의 블랙프라이데이와 23FW 컬렉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브라운브레스는 일본을 베이스로 활동 중인 스케이트보더, DJ, 댄서들과 함께 진행한 23FW 캠페인 ‘KEEP ON’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