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맞춤정장 '메자스 나폴리',
대여복 전문 브랜드 '메자스 포멀즈' 론칭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11.24 ∙ 조회수 1,344
Copy Link
압구정 맞춤정장 전문 샵 '메자스 나폴리'에서 웨딩 촬영, 본식 예복 등 기념일 대여복 서비스 전문 브랜드 '메자스 포멀즈'를 론칭 했다고 전했다.
'메자스 포멀즈'는 최근 높아진 물가로인한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합리적인 금액대로 준비된 예복을 고객에 맞게 수선하여 대여하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이다.
스카발, 까노니코, 아리스톤 등 명품원단을 활용한 고급 수트 전문 브랜드인 ‘메자스 나폴리’ 제품의 패턴을 동일하게 적용하여 편안한 착용감과 체형을 보정해줄 수 있는 장점은 유지하되 합리적인 가격의 원단을 사용하여 비용 부담을 줄인 제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개인고객 뿐 아닌 맞춤정장 샵을 운영중인 업체들을 대상으로 별도의 가맹비 없이 '메자스 포멀즈'의 제품을 대여복으로 활용, 기존 대여복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업체들 또한 사업을 확장할 수 있는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메자스 박태정 대표는 "현재 대여복 컨설팅 서비스 관련하여 부산, 대전, 광주 등 각지 테일러 샵에서 문의가 들어오고 있으며, 1호 계약을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확장하여 더욱 합리적인 금액으로 양질의 제품을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