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웨어 'HDEX' 더현대 이어 롯데월드몰 팝업 공개
디에프코퍼레이션(대표 김혜인)의 짐웨어 브랜드 'HDEX(에이치덱스)'가 11월 18일부터 6개월간 서울시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몰 3층에서 장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작년 4개 팝업에 이어 올해에만 더현대서울과 판교, 대구까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HDEX는 이번 롯데월드몰점 장기 팝업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을 만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HDEX의 모토인 '열정(Our Passionate side)'을 주제로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과 레드 컬러를 활용해 공간을 구성했다. 매장 곳곳에 케틀벨 오브제나 바벨 행거, 덤벨 모양 카펫 등으로 브랜드의 정체성을 연출했고, 특별히 마련한 포토존은 운동인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밖에 없는 프라이빗 운동 공간으로 꾸며 눈길을 끈다.
2020년 짐웨어로 론칭한 HDEX는 유튜브 등을 통해 빠르게 인지도를 키워왔다. 가수 김종국, 유튜버 김계란 등 운동하면 떠오르는 유명인들을 모델로 선택해 초반부터 '운동인을 위한 옷'으로 인식을 확산시켰다. 론칭 2년차인 2021년 60억에 이어 작년 매출 100억원을 넘겼고, 올해는 자사몰과 백화점 2개 매장, 팝업스토어를 통해 300% 신장을 예상하고 있다.
운동하는 고객들에게 받은 피드백으로 꾸준히 업그레이드해 피트니스웨어는 물론 요가, 스윔웨어, 러닝, 등산복까지 확장한 상황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 공개한 팝업 단독 선발매 상품을 보면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일상에서 입을만한 데일리웨어와 가방, 신발까지 풍성하게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HDEX 측은 “올 한 해 정식 매장 입점에 힘입어 서울에서 가장 핫한 롯데월드몰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할 수 있었던 건 HDEX를 지속적으로 사랑해 주시는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브랜드 충성도 덕분이다. 이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 가장 많은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전파하고자 하는 브랜드 가치관이 담긴 공간을 통해, HDEX와 함께 올 연말 건강과 즐거움을 모두 챙기시고, 특별한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