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막스마라, ‘7가지 꽃’ 리조트 컬렉션 론칭
shmoon|23.11.23 ∙ 조회수 1,078
Copy Link
막스마라코리아(대표 정연우)에서 전개하는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막스마라’가 2024년 리조트 컬렉션을 론칭했다. 이번 컬렉션의 테마인 ‘셉템 플로레스(Septem Flores, 7가지 꽃)’는 일곱 가지 야생화를 꺾어서 베개 밑에 넣고 자면 미래의 연인에 대한 꿈을 꾼다는 이야기를 담은 이벤트로 여름을 기념하는 민속 축제인 ‘미드소마(Midsommar)’의 전통 중 하나다.
막스마라는 세심하게 기록한 식물 표본의 수채화 색감에서 영감을 받아 꽃을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본 것을 토대로 이번 컬렉션을 기획했다. 몽환적인 밤을 위한 부드러운 룩과 미드소마의 초원같은 색상으로 흩날리는 모습을 담아낸 ‘화이트 칼라’와 ‘커프스’로 도시의 스마트함을 표현했다. 흐트러짐 없이 꼿꼿하며 잘 마감된 실루엣에 모던함을 연출할 수 있는 ‘지고 슬리브’ ‘앵클 그레이징 스커트’ ‘엘보 렝스 케이프’와 더불어 보타이가 달린 블라우스를 선보였다.
민속적 모티브를 느낄 수 있는 제품들도 공개했다.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한여름의 튜닉과 블랙·아이보리 컬러 수술이 달린 폼폼·태슬 등의 스타일로 구성했다. 민속 의상 상의에서 불필요한 장식을 없애고 모던한 직선패턴의 패브릭으로 재구성해 현대적 느낌도 담았다. [패션비즈=문석희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