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 연말 준비,
까롯(KAROT) 주얼리 현대본점 팝업스토어 오픈
11월 21일부터 6일간 더현대 압구정 본점에서 까롯(KAROT) 주얼리가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신상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에땅셀 1CT 이어링, 네크리스’와 함께 연말룩에 반짝임을 더해줄 다양한 주얼리 스타일과 헤어 액세서리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까롯 주얼리는 실버925를 메인 소재로 구현할 수 있는 최상의 퀄리티를 선보이는 브랜드로, 골드 소재와 천연 다이아몬드를 다루는 국내 귀금속 생산처에서 핸드메이드 세팅되어진다. 요즘 핫한 키워드로 급부상한 시뮬런트 다이아몬드 전문 브랜드로, 다양한 대체석 스톤을 선보이며 높은 퀄리티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단골 구매 고객이 늘고 있는 추세다.
이번 까롯의 팝업스토어는 “HOLIDAY ROMANCE” 컨셉 키워드로, 생각만해도 설레이는 연말 홀리데이의 무드를 가득 담은 공간을 선보였다. 버건디 메인 컬러와 크리스마스 트리, 귀여운 토끼인형 사은품과 반짝이는 실버 소품과 기프트 쇼핑백은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 눈길을 끈다.
현대 본점의 팝업스토어는 오는 26일 일요일까지 계속 되며, 전 제품 최대 35% 할인 혜택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사은품 레드 토끼인형 증정 이벤트, 현장 방문 폴라로이드 사진 트리장식 행사 참여자 대상 추첨 주얼리 증정 등 즐거운 행사들이 진행되고 있다. 까롯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연말 기프트 쇼핑백도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사용되어 눈이 즐겁다.
까롯은 오늘 4시 H몰 쇼핑라이브에서도 연말 주얼리 행사를 선보였으며, 오는 12월 인천공항 신세계 면세점 입점 등 다양한 곳의 입점과 행사를 꾸준히 업데이트 중이다. 까롯의 온라인 공식몰과 SSG, CJ몰, H몰 등 12곳의 온라인 쇼핑몰 그리고 오프라인 입점처들인 신세계 명동 본점과 강남점, 압구정 갤러리아 WEST 프레드시갈에서도 연말까지 여러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 기사 댓글
-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