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하우스, 마이효소 업그레이드 리뉴얼
‘글루텐 분해 마이효소’ 제품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11.22 ∙ 조회수 2,973
Copy Link
비타민하우스가 마이효소 업그레이드 리뉴얼 제품 ‘글루텐 분해 마이효소’를 출시했다고 22일(수) 밝혔다.
글루텐 분해 마이효소는 비타민하우스 내 판매 1위 효소인 마이효소를 업그레이드 리뉴얼해 출시한 제품으로, 해당 제품은 지난 16일(목) 롯데홈쇼핑을 통해 성공적으로 론칭된 바 있다.
비타민하우스 측은 리뉴얼을 진행하면서 효소의 활성도를 나타내는 역가수치는 기존 약 30만 Unit에서 약 70만 Unit으로 높였고 원료도 42가지에서 52가지로 증가하였다고 전했다.
비타민하우스의 효소 누적 판매량은 2014년 7월부터 2023년 10월까지 총 3,700만포이며, ‘글루텐 분해 마이효소’는 단일 효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순수하게 곡물발효로만 사용되었으며, 우리의 식습관을 연구 및 분석하여 맞춤형으로 개발되었다.
또한, 높은 생산성을 위해 식품첨가물 9종을 첨가하지 않고 최소화하였으며, 국내 최초 개발, 신기술로 인증 받은 글루텐분해효소를 사용했다. 글루텐 분해능 공인분석결과지도 함께 첨부해 글루텐을 94%까지 분해시킨다는 것도 확인 가능했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이번에 리뉴얼 한 ‘글루텐 분해 마이효소’는 원물 자체의 영양소를 보다 극대화하는 팽화 발효 공법으로 개발하였으며, 소화효소와 글루텐분해효소 유익균, 대사산물까지 포함된 신개념 효소로, 1포 기준 1,000mg을 함유하고 있다”며 “풍부한 발효대사산물 외에도 영양분 5가지를 함유하여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했다”고 밝혔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