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콜렉터, 현대홈쇼핑 협업서 ‘완판’ 기록

shmoon|23.11.22 ∙ 조회수 855
Copy Link

와디즈콜렉터, 현대홈쇼핑 협업서 ‘완판’ 기록 3-Image



라이프디자인 펀딩플랫폼 와디즈(대표 신혜성)가 자사의 큐레이션 브랜드 ‘와디즈콜렉터(wadiz COLLECTOR)’ 제품을 '현대홈쇼핑' TV홈쇼핑에서 선보여 완판을 이어가고 있다. 와디즈콜렉터는 와디즈의 큐레이션 브랜드로 온라인 기반으로 사업을 시작한 펀딩 메이커들이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등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을 만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올해 초부터 현대홈쇼핑과 협업해 쇼핑라이브를 통해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너뷰티 제품 ‘녹탄팩’은 쇼핑 라이브 3회 및 TV홈쇼핑 방송마다 평균대비 높은 매출을 달성하며 완판 성과를 거두고 있다. 최근에는 TV홈쇼핑 '노양선의 가치쇼핑'에서 ‘피스코리아 주방용품’이 30분만에 약 2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준비한 물량을 모두 판매했다.

와디즈 관계자는 “이미 많은 서포터에게 검증 받은 펀딩 제품들이 현대홈쇼핑과 협업을 통해 진행한라이브커머스와 TV홈쇼핑에서 성공사례를 잇따라 만들고 있다”며 “작지만 강한 유니크 브랜드 육성과 판로 개척에 계속해서 힘을 싣겠다”고 밝혔다.

와디즈는 스몰 브랜드 판로 확대를 위해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과 적극 협력하고 있다. 와디즈파트너스의 투자 및 민간투자 연계형 매칭융자(LIPS)를 지원하고 자회사 와디즈엑스의 브랜드 인큐베이팅 등 중소 브랜드 육성 사업을 전방위로 전개하고 있다. [패션비즈=문석희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