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떼’, 어센틱 립밤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shmoon|23.11.21 ∙ 조회수 1,043
Copy Link

LF ‘아떼’, 어센틱 립밤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3-Image



LF(대표 오규식 김상균)의 컨템퍼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연말을 앞두고 어센틱 립밤 ‘2023 홀리데이 에디션 굿 나잇, 굿 이어 (Good Night, Good Year)’를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연말 인사 메시지를 오너먼트(장식품) 볼 디자인의 패키지에 담았다. 짙은 네이비 톤에 반짝이는 글리터를 더했고 골드 스트랩이 달려 있어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컬러는 웜톤을 위한 피치 컬러 ‘멜로우’(Mellow)(13호)와 쿨톤을 위한 핑크 모브 컬러 ‘러디’(Ruddy)(14호) 2종이다. 패키지는 어센틱 립밤 본품(3.4g) 1개와 휴대용 미니 사이즈 립밤 1개로 구성했다.

아떼의 ‘어센틱 립밤’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올 10월까지의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매년 시즌별 한정판 패키지를 공개하고 꾸준히 신규 컬러를 선보인 결과 2019년 이후 매해 연매출이 2배 이상씩 증가했다.

한편 아떼는 2019년 10월 론칭한 LF의 화장품 브랜드로 전 제품이 비건 인증을 받은 100% 비건 뷰티를 지향하고 있다. 패션 회사만의 철학을 담아 제품 콘셉트나 디자인에도 독특한 스토리를 풀어내 ‘패셔너블한 비건’의 상징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패션비즈=문석희 기자]

LF ‘아떼’, 어센틱 립밤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753-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