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한국 사업 20주년 기념 ‘유니클로 20주년 감사제’ 실시
선별…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 전달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11월 24일(금)부터 11월 30일(목)까지 ‘유니클로 20주년 감사제’를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유니클로 감사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매년 진행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고객 사은행사로, 특히 올해에는 한국에서 사업을 시작한지 20주년을 맞이하여 ‘유니클로 20주년 감사제’라는 특별한 타이틀과 함께 그동안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유니클로 20주년 감사제’에 앞서 유니클로는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 강원 등 전국 주요 지역을 배경으로 고객의 일상을 담은 유니클로 20주년 감사제 사전 공지 영상을 공개했으며, 이를 통해 유니클로는 고객과 더 나은 일상을 이어주는 가교의 역할을 하겠다는 다짐을 전달했다.
이와 함께, ‘유니클로 20주년 감사제’를 기념하여 국내 유명 브랜드들과 협업한 특별한 선물을 감사제 기간 구매고객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감사제 기간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Helinox)’와 협업한 ‘사코슈’ 백을, ‘완판 도넛’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와 협업한 ‘밀키팜 카라멜’을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한정 수량으로 제공하며,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에게 단팥빵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감사제 기간동안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기획했다. 유니클로 20주년 감사제 기간 내에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인증을 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하여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인 2매)을 증정하며, 네이버 포스트 댓글 이벤트 및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등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유니클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유니클로 감사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매 시즌 베스트 셀링 제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연중 최대 규모의 사은행사로, 올해는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아 더 특별한 의미가 있다”며, “지난 20년간 유니클로에 보내주신 고객님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만큼 많은 분들이 이번 감사제를 통해 보다 따뜻하고 즐거운 겨울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유니클로 20주년 감사제’는 11월 24일(금)부터 30일(목)까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스토어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기사 댓글
-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