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뮤지컬 배우 루나, 연말 라이브 [유니온 픽처스 공식]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11.17 ∙ 조회수 1,426
Copy Link

글로벌 뮤지컬 배우 루나, 연말 라이브 [유니온 픽처스 공식] 3-Image



2023 루나 콘서트 포스터

그룹 에프엑스 출신이자 뛰어난 보컬로 한국에 이어 미국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루나의 연말 라이브 소식이 공개되었다. 공연명은 '2023 루나 콘서트 〈THE LOVE AFFAIR:A Night Of Music〉'이다.

기획사 유니온픽처스(권태호 대표)의 기획/투자로 진행하는 이번 라이브는 약 2년 만에 진행되는 공연이며, 글로벌 스트리밍 콘텐츠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루나는 한국인 최초로 뉴욕 브로드웨이에서 주연을 맡았으며, 'Kpop(작품명)'에서 MWE역 여 주연을 맡으며, 뮤지컬 배우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루나는 이번 행사에 대해 "마돈나 디지털 싱글 발매 이후 뉴욕에서 지내며 한국 팬분들을 만날 기회가 생긴다면 정말 소중한 선물을 해주고 싶었습니다"라며, "제가 가진 재능을 통해 위로하고 또 앞으로 삶을 기대할 수 있는 기쁨과 사랑이 넘치는 특별한 우리만의 시간을 준비하고자 했습니다. 음악을 사랑하고 깊이 있게 느끼고 싶은 분들이라며 꼭 오셔서 보셔야 하는 공연이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고 소감을 밝혔다.

글로벌 뮤지컬 배우 루나, 연말 라이브 [유니온 픽처스 공식] 671-Image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기획사 유니온픽처스 투자배급팀 관계자 역시 "루나님과의 공연과 협업은 언제나 기분 좋은 순간입니다. 한국, 미국의 팬들에게 특별한 노래와 프로그램을 선보이고자 하며, 내년에는 VFX(CG)와 결합한 대형 프로젝트도 소개할 예정입니다, 루나님께서도 엄청난 시간과 노력으로 디테일을 챙기고 계셔서 감사한 마음 표합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루나의 이번 〈THE LOVE AFFAIR:A Night Of Music〉은 멜론티켓에서 구매 가능하며, 삼성동 베어홀 극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