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2009개 브랜드 참여 '이굿위크' 진행
무신사(대표 한문일)의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숍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인 '이굿위크(29 WEEK)'를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총 열흘간 진행한다. 이 행사는 29CM가 매년 진행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로 지난해 이굿위크의 성공적인 개최에 힘입어 브랜드는 전년보다 33% 증가한 2009개가 참여하고, 상품수는 14만 개 이상으로 지난해보다 476% 늘었다는 점이 특징이다.
고객이 이굿위크에서 자신의 취향을 공유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마이셀렉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갖고 싶은 상품을 선택해 자신만의 셀렉션을 만들어 공유하면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것. 배우 이주명, 크리에이터 유규선, 아나운서 이나연, 유튜버 런업 등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이 참여한 마이셀렉션도 확인할 수 있다. 셀렉션 조회수에 따라 이굿위크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15% 쿠폰과 최대 290만 마일리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최애 브랜드와 팬이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 팝업도 선보인다. 고객이 자신의 최애 브랜드를 선정해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브랜드에서 마련한 특별 선물을 증정하는 형태다. 이번 행사에는 '뉴발란스' '부디무드라' '포터리' '킨더살몬' '해칭룸' 등 두터운 팬덤을 보유한 29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또한 850여 개 상품을 24시간 동안 30% 이상의 높은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는 '이굿딜'도 매일 진행한다. 29CM MD가 엄선한 핫 아이템을 특가로 선보이는 행사다.
더불어 인기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29CM의 대표 신진 브랜드 큐레이션 서비스인 수요입점회와 일요입점회 인기 상품을 24시간 동안 2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이굿입점회가 행사 기간 매일 열린다. 일 거래액만 21억원을 돌파해 화제를 모은 여성 패션 브랜드 '유메르'를 비롯해 핀란드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딸라' 등이 참여한다.
인기 브랜드 상품과 스타일링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이구라이브도 이굿위크 기간 세 차례 방송된다. 오는 14일에는 던스트편, 16일에는 테이블웨어 카테고리 상품을 소개하는 시간으로 '오덴세' '위글위글' '크로우캐년' 등 베스트 아이템을 소개한다. 21일에는 최애 브랜드를 모아볼 수 있는 여성패션잡화편을 방송한다. 루에브르, 틸아이다이, 링서울 등 주목할 만한 브랜드 아이템을 3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29CM 측은 "한 해 동안 29CM에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를 다채롭게 준비했다"라며 "이번 이굿위크를 통해 많은 입점 브랜드가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동시에 올 하반기 매출 확대의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