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르시(KIRSH), 23AW 아식스 콜라보 컬렉션
‘미완성(incomplete)’ 발매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3.11.06 ∙ 조회수 2,369
Copy Link
영캐주얼 브랜드 ‘키르시(KIRSH)’가 23AW 아식스 콜라보 컬렉션 ‘미완성(incomplete)’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키르시는 2008년 ‘Corporate Rock & Roll’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작된 비바스튜디오의 새로운 레이블로, ‘Reaserch and creativity’를 정체성으로 삼아 문화와 시대 현상에 대한 수많은 관심과 관찰을 통해 새로운 것을 창조하는 젊음의 의복을 대변하는 브랜드다. 틴에이저뿐만 아니라 연령대를 넓혀 2030 여성 및 유니라인의 확대 전개로 남성 소비자까지 타겟을 확장하고 있다.

키르시(KIRSH), 23AW 아식스 콜라보 컬렉션 <br> ‘미완성(incomplete)’ 발매 314-Image





2021년 4월에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2023년 현재, 전국의 백화점 공식 매장 수 35개 지점을 돌파하며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놀라운 세일즈 파워를 보이고 있다. 특히 올 해 7월에는 일본 도쿄 하라주쿠에 글로벌 스토어 오픈을 성공적으로 시작하며, 일본 내 두터운 팬층을 매출로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 중국 시장은 20여개 매장으로 확대하며 아시아권에서 K-패션을 선도하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올 해 키르시는 카테고리에 대한 확장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는데 지난 10월, 일본의 현대미술작가 ‘미사키 카와이(Misaki Kawai)’와의 콜라보 컬렉션 ‘Cherry Family (체리 패밀리)’를 발매하며 더현대 서울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였다. 키르시만의 새로운 패밀리웨어를 선보인 이 컬렉션에서 유니섹스 아이템부터 키즈웨어, 반려견 의류 및 반려견 아이템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출시하며, 키르시만의 유니크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키르시는 세계적인 아티스트와의 성공적인 협업에 이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와의 콜라보 발매 또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11월 6일, ‘미완성(incomplete)’라는 타이틀로 발매하는 이번 컬렉션은 개개인의 삶을 얽히고 풀리는 실의 반복성과 연속성에 집중하여 키르시만의 관점으로 재해석하였다. 키르시는 이번 협업을 통해 실오라기가 한 땀, 한 땀 꾸준히 이어지는 과정은 어찌 보면 미완성작이지만, 꾸준히 앞으로 나아간다는 점에서 그 자체만으로도 이미 아름다운 ‘완성작’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한다. 메인아이템인 스니커즈를 중심으로 상하의 셋업과 롱슬리브리스 제품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11월 6일 키르시 공식 홈페이지 및 무신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키르시(KIRSH), 23AW 아식스 콜라보 컬렉션 <br> ‘미완성(incomplete)’ 발매 1301-Image





이외에도 11월,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준비 중이다. 수험생을 위한 수능 이벤트부터 11월 20일부터 시작되는 세미 세일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이전에 진행한 적 없었던 역대급 할인율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12월 1일부터 약 4일동안 펼쳐지는 키르시의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는 매일 24시간 동안만 특정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키르시의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는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동시 진행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